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분노의 역류2 Backdraft2 , Netflix 넷플릭스 추천 영화 추천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21:19

    Netflix에서 갑자기... 그렇긴. ​ 분노의 역류 2 Backdraft 2가 났다.


    >


    ​ ​ ​ 것 99일년에 개봉한 영화 분노의 역류 Backdraft의 후속작이 20일 9년에 자신 오다니(웃음)


    >


    당시 죽은 형의 아들이 주인공이었고 동생이 당연히 주인공인 삼촌 역을 맡았다.


    >


    이거 나오는 거 보는 순간 그냥 플레이했어


    >


    불이 난 건물 소방관은 불을 끄고 있었다 그리고 화재연구국 직원 숀이 도착해 구경하는 관객들을 관찰한 뒤 불이 꺼진 건물 안을 연구한다.


    >


    어떤 방에는 담배를 피우던 여자가 불에 타서 죽어있고, 거기가 발화점이었다 여자가 담배를 피우는 동안 그 방에서 자신이 갔다는 딜런이라는 사람이 범인이었다. 그것을 밝혀낸 연구관 션


    >


    오전에야 사무참으로 출근한 숀은 새내기 매기를 새 파트로 맞이하게 돼 마음이 조마조마하다.


    >


    그날... 어느 거리에서 아이들은 할로윈 분장을 하고 집으로 가서 문을 두드리면 그 집 문 아래에서 하얀 연기가 새어 나와 과인오더가 갑자기 안으로 들어온다. 그리고 한 아이가 문을 여는 순간 내부가 폭발하고 아이들이 쓰러진다.


    >


    이제 숀은 이 아이들은 죽이는 방법과 범인을 잡아야 한다.


    >


    ​ ​ ​ 분노의 역류 한 편은 소방관의 얘기가 주 이야기이며 연구관의 역할은 토미 스토리라면 ​ 분노의 역류 2개는 연구관의 역할이 주요 스토리우에 나온다.라서 그런가?한 편에서는 뭔가 불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영화를 이해하려면 큰 어려움이 없었는데, ​ 2개는 뭐랄까.어떻게, 불을 냈는지... 그렇긴.좀 이해가 안 가서 몰입하기 어렵다.그러니 재미는? 옛 분노의 역류 하나와 이어지는 가족관계가 나름대로 재미를 주고 불 지른 비결과 불 지른 사람을 쫓는 장면이 나름대로 재미있다.나름대로 볼만한 스토리를 들려주고 있어 한번 보면 끝까지 보게 된다.​ ​ ​ 그러나 넷플릭스 Netflix로 별로 보지 않았다면 ​ 분노의 역류 2, Backdraft 2를 보는 것도 좋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