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레인 ㅋㅋㅋㅋㅋㅋㅋㅋ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7:24

    >


    야쿠스포 있어, sound 거짓없는 남자 주인공 너 정말 잘생겨서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물 통해서 전염되는 바이러스 알지만, 비 안맞으면 되고, 웅덩이만 안 밟으면 됩니다.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비가 내려서 나쁘진 않으니까 무이뿌가 나쁘지 않고, 해석 나쁘지 않고, 젖은 땅에 있는 물은 만져도 밟아도 되고, 굴러도 병안골린달. 뭐야 단심무 적당하지 않아 설정이-_-​ 그리고 시즌 2에 가면 갑자기 판타지화하는 sound..무슨 놈의 바이러스를 숙주가 통제하고 있어서...뇌에 간 바이러스 면 바이러스와 소통이 가능한 것 같은 설정이다 모 야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내 sound에 뭔가 생물학 기초한 것처럼 굴어서 블랙 미러 st이라고 생각했는데 장르는 판타지에 가깝다는 결론. ​ ​ 하지만 남자 주인공 미모가 판타지 수준이기 때문에 용서하는 것을 룽<3​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