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9 BTS WORLD TOUR 파이널 콘서트 티켓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7:09

    방탄소년단 콘서트 티켓팅 성공하신 분들 티켓은 도착하셨죠? 저는 도착했고, 안 했어요. (웃음)


    이미 티켓을 사서 10일이 지났지만 아직 도착하지 않은 표들


    >


    다행히 일본 콘서트는 지난주 28하나 토요 하나에 무사히 도착했어요!아직 끝 공 중 콘서트는 미수령 상태 끝 콘서트는 하나하나 배송 출발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만 제가 수령 앞을 집의 주소에 놓았으니 오항시은 받을 수 없다고 해서 운전수가 직장에 배송지의 변경을 하셨습니다! 이때까지는 금방 오다니...


    배송조회를 해보니 반송처리로 배송완료를 앞두고?


    >


    아내 썰매 배정받은 운전기사에게 연락했더니 지사가 달라서 거기서 다시 배송된다고 했어요.계속 반송 상태에서 진전이 없어 인터파크 티켓에 전화해 보니 일반 배송지를 변경하면 반송으로 표시되지 않는다고 했다.返送저 반송은 인터파크 티켓으로 반송될 때 보통 나오지만, 상담원 본인도 모른다고 합니다.월요일에 택배 대표번호로 연락해 보라는 것 뿐이었어요.아직 콘서트까지 가끔 남았는데 콘서트 티켓을 못받아서 답답해요.저와 같은 정세인 분들도 계실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월요일 연락 후 추가로 메일 드리겠습니다.티켓으로 성공한 준콘은 아직 배송정보 변경이 가능한 상태라 임팩고객센터에 전화했을 때 같이 물어봤는데 물량이 많아서 다음주 중에 받을 수 있다는 답변을 받았어요!


    >


    아직 상태 취소 티켓도 이미 받으신 분들의 감상을 많이 보고 있어서, 아직 저에겐 출력되지 않은 상태에서 조회해서 확인해 봤습니다!! 물량이 너무 많아서... 다음 주에는 온다 이것도 도착하는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파크 예매 고객 센터도 오후에는 아무리 대기하더라도 받아들이지 않았지만 9시 땡 하고 전화하면 즉시 연결되는데, 해결하지 않았지만 예를 들어, 문의하실 분은 참고해 주세요.#인터파크티켓 고객센터 #bts콘서트티켓 #방탄소년단콘서트티켓 #bts콘서트티켓배송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