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식]‘풍문쇼’ 김철민, ‘펜벤다졸’ 복용 근황 “3개월 시한부 결정→5개월 생존 중”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2:18

    [공식]'풍문 쇼'#김철민,#'펜 벤더 조르반'#복용#근황#"3개월#시한부#결정 → 5개월#생존#중"


    >


    풍문쇼에서 개그맨 김철민의 근황을 유출했다고 한다.이 31방영된 채널 A'풍편에 듣자 옷쇼'(이하'풍문 쇼')는 양평에서 요양 중인 김철민을 찾았다고 한다.이날 김철민은 예전보다 수척해 보였지만 밝고 환한 미소로 스태프를 맞았다고 한다.그는 현재 건강 상태에 대해서"3개월밖에 못 산다고 생각했는데 여기에 와서 5개월 된 것으로 알려졌다.갈수록 더 건강해지고 환경에 적응해 잘 견디며 하루빨리 나아지고 있다고 긍정적인 소식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이어 폐암스토리 진단을 받게 된 과정에 대해서는 "허리 통증이 갑자기 시작됐다고 한다.처소리는 척추 관련 질병으로 소견했다고 한다.그렇게 병원 치료로 2~3개월을 버텼다","폐 선암 4기라고 했다. 폐, 간, 임파선, 뼈에 암세포가 전이된 상태였다"라고 스토리를 했다고 한다.고통이 너무 심해 마약패치를 붙여야 잠을 잘 수 있다는 것.그리고 한개 2시간마다 먹는 진통제가 있고 항암 치료, 방사선 치료, 진통제 처방 외에는 없다는.손도 댈 수 없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수술이 불가능한 상태라고 설명한 것으로 알려졌다.김철민은 개의 구충제 펜벤더졸을 복용해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고 한다.이에 대해서 그는 "지난해 9월에 3개월 시한부 선고를 받은 오메리카이 암 환자조 티 펜스가 개 구충제 먹고 3개월 만에 암이 완치됐다는 영상을 봤다고 한다.팬들이 영상을 눈 1로 보내어 줘서 보게 되어, 영상을 보고도 믿지 못했다고 한다.그리고 미국에 있는 팬들이 펜벤더졸을 보내줬는데 삼키면 좋고 항암치료에도 자주 있어 요즘 너무 잘 견디고 있는 것 같다고 전했다.이어 "개똥도 다 나으면 먹는 마음입니다"라고 했다.선택의 여지가 없는 정세라고 한다.뇌로 전이되면 사람도 모를 수 있고 뼈로 전이돼 걷지도 못한다고 한다.누워만 있다가 죽으면 억울할 것 같다고 말했다.이래도 죽고 저래도 죽으면 한번 보자고 생각하고 하나 0월 61에서 복용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털어놓았다고 한다.김철민은 펜벤더졸을 복용한 뒤 건강이 좋아졌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그는 "한달 동안 펜 벤더 조르반을 31 먹고 41 쉬었다고 한다.하나 2월에 피 검사해서 정상적으로 본인고, 폐 암 세포도 줄어 간 수치도 잘 자신 와서 비염도 깨끗이 없어졌다","욕심이 됐네. 그러므로 51약을 먹고 21을 쉬었다고 한다.3개월을 그렇게 유지하고 있다고 한다.그런 때문에 최근에는 사람이 먹는 구충제 알벤다졸까지 먹으니 기적이 1어판인지 아니다 본 사람의 소견을 하고 있다"과 이야기했다고 한다.많은 암 환자에게 희망이 되고 싶다는 김철민은 "약 먹고 괜찮아, 육지 건강해진 결과를 유출하고 싶다고 한다.설령 결과가 나쁘고 본인이라도 선의 펜벤더졸을 먹으면 안 되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재공해 주는 것이라고 깊은 속내를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마지막으로 내가 아프고 힘들 때 많은 사람들에게 응원과 용기를 얻었다고 한다.그 고마움은 머릿속에 늘 그렇듯 남는다고 한다.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웃음소리를 주고 노래를 부르는 것이라고 한다.전국을 돌며 솔깃하고 희망을 주는 공연을 사는 동안 계속하겠다고 포부를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Kim Cheol-min of "Fungmoon Show" and "Penbendazol" of how theytook the "Penbendazol" for the past three months."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